logo
hr
Home > APPLICATION > 국내 및 해외 설치 사례
 


            >>> 국내 설치 시스템

            

   OutDoor Hologram System™

    <그린피스에서 주관한 '기후위기 대응'의 OutDoor Hologram>
    국제환경단체 그린피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폭 10미터,높이 5미터
    화면 크기의 야외용 홀로그램 스크린을 사용하여 국회 의사당 배경
    으로 서울 여의도에서 21대 국회를 상대로 기후위기대응을 촉구하는
    홀로그램 퍼포먼스를 진행 하였습니다. 특히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유리 섬유로 코팅된 특수 홀로그램 스크린을 사용하여 선명한 화질로
    야외 홀로그램 퍼포먼스를 진행함으로 매우 좋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Digital Message Wall™

    <경기도미술관에서 주관한 '가족보고서'의 Digital Message Wall>
    경기도미술관에서 주관한 '가족보고서'의 전시 연계 프로그램으로
    '내 머리 속 가족'이라는 섹션을 운영하였습니다.
    관람객들이 전시 관람 후 가족에 대해 생각과 느낌을 테블릿에
    입력하면 입력한 메시지가 무선 통신으로 즉시 벽에 메시지가 떠
    다니게 보여 줌으로 가족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좋은 호응을 얻은 시스템 입니다.

            

   Interective Silhouette™

    <게임 대축제 G-STAR 축제의 Interective Silhouette>
    부산 BEXCO에서 열린 게임 대축제 G-STAR(지스타)에 Interective
    Silhouette 시스템을 설치하여 많은 젊은 고객으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4M X 2M 크기의 검은 LED 화면 앞을 지나 가면 고객의
    Silhouette에 게임 주인공의 그림을 벽면에 보여 줌으로 방문한 고객
    들이 재미 있어하고 즐거워하는 첨단 시스템

            

   Augmented Reality™

    < National Geographic 및 BBC Worldwide의 증강현실 설치>
    국내 최초 National Geographic 및 BBC Worldwide의 증강현실로한
    유명한 유럽의 증강현실(AR) 제품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설치
    운영하여 증강현실 세계 최고의 기술을 제공함으로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으로부터 매우 좋은 호응을 받은 최첨단 시스템

            

   Interactive Skeleton Wall™

    <할로윈 이벤트 롯데 백화점 명동에 설치한 인터렉티브 스켈레톤월>
    할로윈 이벤트로 롯데 백화점 명동 본점에 설치한 인터렉티브
    스켈레톤 월(Interactive Skeleton Wall)를 운영하였습니다.
    고객의 몸을 투시하여 고객의 뼈 모습을 대형 화면에 보여주고
    고객의 움직임 그대로 고객의 뼈 모습을 화면에 보여짐으로
    재미있고 몰임감을 주고 동시에 여러명의 고객들의 몸을 투시
    하여 보여 줌으로 좋은 호응을 얻은 시스템 입니다.

            

   Interactive FogScreen™

    <할로윈 이벤트 롯데 백화점 명동에 설치한 인터렉티브 포그스크린>
    할로윈 이벤트로 롯데 백화점 명동 본점에 설치한 인터렉티브
    포그 스크린(Interactive FogScreen)를 운영하였습니다.
    많은 고객이 이동하는 통로에 인터렉티브 포그 스크린를 설치하여
    고객이 포그 스크린 가까이 다가 오면 터지는 이벤트 컨텐츠를
    제공함으로 기존의 보여 주던 포그 스크린에 더욱 재미있고 차별
    화를 줌으로 많은 고객으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은 시스템 입니다.

            

   GroundFX_Outdoor™

    <부산 해운대광장의 '고운바다길분수' 길 미디어영상체험 시스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부산 해운대광장의 '고운바다길분수' 길에 야외에
    대형 GROUND FX 야외 시스템(14m x 6m)인 미디어영상체험 시스템을
    설치하여 운영함으로 많은 관광객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게
    되었습니다. 음악분수쇼와 더불어 킬러 관광콘텐츠이자 해운대의 새로운
    명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Water Graffiti™

    <에버랜드 ‘LED 워터 그래피티 드로잉쇼’ Water Graffiti 시스템>
    유럽에서 개발된 워터 그래피티(Water Graffiti)는 야외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첨단 시스템입니다. 특별한 도구
    없이 물로만 그래피티 그림을 그릴 수 있어서 가족 모두 함께 동시에 물로
    그림을 그리면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으로 대형 야외 테마파크에서
    이벤트로 진행하여 좋은 호응을 받고 있는 첨단 시스템입니다.
    에버랜드 장미원에 폭 23m, 높이 2m의 대형 워터 그래피티(Water Graffiti)

            

   Digital SlingShot System™

    <서울 청담동 드레스가든 Samsonite RED Party>
    서울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Samsonite RED 신제품 런칭에 초대받은
    고객들이 자신의 희망 메시지를 벽면에 보여 줌으로 방문한 국내외 젊은
    고객으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고 이민호 배우가 직접 시연을하여 많은
    고객으로부터 환호를 받은 최첨단 시스템

            

   Digital Graffiti System™

    <중국 북경에서 개최한 베이징 세계 모터쇼의 현대자동차 전시장>
    북경에서 개최한 Beijing International Automobile Exhibitio 현대자동차
    전시장에 디지털 그래피티(Digital Graffiti System)으로 현대자동차에서
    새로 생산되는 New Veloster 자동차에 초청 받은 고객들이 직접 자동차에
    페인팅하고 고객이 그린 그림을 현장에서 이메일로 보내여 즉시 고객의
    핸드폰으로 확인함으로 많은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시스템

    ** 월스트리트저널(WSJ)에서 단독 취재한 최첨단시스템 **


            

   Digital Photo Wall™

    <볼보 코리아(VOLVO KOREA) 신차 런칭으로 시용한 디지털 포토월>
    VOLVO KOREA에서 신차 런칭으로 디지털 포터월(Digital Photo Wall)를 시용
    하여 많은 고객으로 부터 매우 좋은 호응 및 찬사를 받고 있는 디지털 포터월
    은 고객이 가족 또는 연인과 사진을 촬영하고 촬영한 사진을 고객이 직접
    사진을 예쁘게 꾸밀수 있습니다. 완성된 사진은 고객의 MMS(문자 서비스)
    또는 e-mail로 전송하여 현장에서 고객의 핸드폰으로 확인 할 수 있는
    고객과 소통하는 첨단 시스템입니다.


            

   AR Virtual Fitting™

    <하남 스타필드 토이킹덤 매장 가상피팅(AR Virtual Fitting) 시스템>
    고객이 선택한 3D 의상을 고객의 크기에 맞게 자동으로 착용하고 고객의
    움직임을 그대로 화면에 보여주고 다양한 의상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만화속의 겨울왕국 엘사,신델렐라로 변신합니다. 가상 피팅 시스템은
    고객이 착용한 의상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여 고객의 핸드폰으로 전송
    하는 기능도 구현함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첨단 시스템입니다.

            

   Digital Sling Shot System™

    <서울 청담동 클럽 DUNHILL "TASTEmakers" Party>
    서울 청담동 클럽에서 DUNHILL 신제품의 런칭 기념으로 Digital Sling Shot을
    사용하였습니다. STEmakers는 한사람의 기호 및 취미등을 나타내는 Taste와
    만들어간다는 의미의 Maker가 조합되어 새로운 문화(Culture)를 만드는 사람
    이란 뜻으로 이번 DUNHILL 신제품 런칭 "TASTEmakers" Party에 초대받은
    고객들이 자신의 희망 메시지를 보여줌으로 좋은 호응을 얻은 시스템

            

   Laser Graffiti System™

    <서울 대치동 클럽 Heineken "THE MAGIC OF THE NIGHT" Party>
    서울 대치동 클럽에서 Heineken 신제품의 런칭 기념으로 Laser Graffiti를
    사용하여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매트 무어(Matt W.Morre)가 디자인한
    독창적인 벡터 펑크 스타일의 혁신적인 신제품인 클럽 바틀(Club Bottle)을
    대형 벽면에 구현함으로 초대 받은 고객들에게 그래픽 아트의 인상을 각인
    시킨 디지털 첨단 시스템

            

   AR Immersive Reaction™

    <하남 스타필드브 AR 몰입형 반응(AR Immersive Reaction) 시스템>
    마블 히어로의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고객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움직이면 고객의 움직임을 그대로 화면에 보여주며 캐릭터의 얼굴에는 고객의
    얼굴이 보여짐으로 더욱 몰임감을 주는 첨단시스템입니다. 고객을 촬영한
    영상과 사진을 고객의 핸드폰으로 전송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는 첨단 시스템

            

   3D Hologram System_3SideView™

    <서울 신사동 스튜디오 미국 화장품 CLINIQUE사 신제품 런칭>
    서울 신사동 스튜디오에서 미국 화장품 CLINIQUE사의 신제품 런칭에서 화장
    품을 3D 모델링을 제작하여 3D Hologram_3SideView시스템에 시연함으로
    실제 신제품이 3D Hologram 시스템 안에 있는것 같은 착각을 유도함으로
    신제품 런칭에 참가한 많은 고객으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은 홀로그램시스템


            z

   Augmented Reality System™

    <서울 모터쇼 닛산자동차 전시장에 설치된 증강현실>
    Seoul Motor Show의 닛산자동차 전시장에 설치된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은 국내에는 처음 소개되어지는 신차 자동차에 대한 소개를
    관람객이 직접 증강현실시스템을 체험하게 만들어 큰 호응을 얻은 첨단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시스템



            

   Digital Graffiti System™

    <서울 모터쇼 닛산자동차 전시장에 설치된 Digital Graffiti>
    Seoul Motor Show의 닛산자동차 전시장에 설치된 DigitalGraffitiSystem은
    국내에는 처음 소개되어 닛산 신차 자동차 Cube에 관람객이 직접 페인팅
     하고 고객이 그린 그림을 이메일로 받을 수 있게하여 닛산자동차 전시장에
    초대 받은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은 시스템


            

&    Wall FX System™

    <서울 남산에 위치한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Wall FX System>
    서울 남산에 위치한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2층에 Wall FX System
   (동작인식 시스템)을 설치하여 국립극장 방문객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시스템

            

   Table FX System™

    <서울 중구에 위치한 화폐금융박물관 Table FX System>
    서울 중구에 위치한 화폐금융박물관 2층에 Table FX System(Rectangular
   Type)을 설치하여 화폐금융박물관 방문객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Interective(동작인식)시스템


            >>> 해외 설치 시스템

            

   3D Hologram Transparent System™

    <독일 베를린(Berlin)에서 삼성전자 신제품 기어 S3 런칭 쇼>
    삼성전자는 독일 베를린(Berlin)에서 삼성전자의 스마트 워치 신제품인
    갤럭시 워치의 런칭 쇼를 3D Hologram Transparent 사용하여 개최 하였
    습니다. 무대 중앙에 대형 3D Hologram Transparent System을 설치하고
    3D Hologram Transparent System 안에서 사회자가 신제품인 갤럭시 워치를
    런칭하는 행사를 진행함으로 고객들로부터 매우 좋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Digital Photo Wall™

    <뉴욕 맨해튼(Manhattan)에 설치한 대한항공 디지털 포토 월 >
    대한항공(Korean Air)은 NewYork City의 Manhattan(맨해튼) 중 가장 번화한
    Madison Ave에 Digital Photo Wall(디지털 포토 월)를 설치하여 거리를
    지나가는 관광객으로 부터 매우 좋은 호응을 받고 있는 시스템 입니다.
    대한항공이 운항하는 세계 유명한 명소를 촬영 배경 사진으로 선택할 수 있고
    촬영한 사진은 이메일로 전송되어 간직할 수 있는 Digital Photo Wall
    뉴욕 방문 시 맨해튼 Madison Ave에서 추억에 남는 사진을 촬영하여 보셔요

            

   Digital Media Wall™

    <호주 시드니(Sydney)에 설치한 LG전자 Digital Media Wall>
    LG전자는 호주 시드니(Sydney) 도시 중심의 가장 번화한 쇼핑몰 Westfield에
    LG전자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하여 Digital Media Wall을 구축하였습니다.
    쇼핑몰을 방문한 고객을으로 부터 매우 좋은 호응을 받고 있는 Digital Media
    Wall은 LG전자 모니터 총 27대를 사용하여 멀티비젼으로 설치 하였습니다.
    총 3면으로 구성하였고 각 면은 9대의 LG전자 신제품 모니터로 멀티비젼으로
    설치하고 인터렉티브 시스템을 적용하여 매우 좋은 호응을 받고 있는 시스템
hr